2015년 7월 31일 금요일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강렬한 쪼임이 일품인 국산 오나홀 능욕육변기)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강렬한 쪼임이 일품인 국산 오나홀 능욕육변기)
제품 구경하러 가기>(성인 인증창으로 이동시 성인인증후 링크 재접속해주세요)
아래 리뷰는 집토끼닷컴 체험단 리뷰어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전문 리뷰어가 아니이며 성인용품을 처음 접하는 분들이 많기에  제품의 특징을 정확히 리뷰하지 못하거나 리뷰와 표현이 다소 주관적일수 있고 표현한 내용이 사실과 다를수도 있습니다.

닉네임 후덜덜/ 나이 35세/ 성별 남/ 신청동기
평범한 부부의 삶에서 지루함을 느낄락말락 하는 30대 중반 남자 입니다.부부간 신선한 활력소가 되지 않을까 싶어서 체험단에 신청했습니다. 집토끼
 체험단을 신청하고 두번째로 받은 제품이다. 택배로 배송되어온 박스가 상당히 컸다...' 어라... 머길래 이렇게 크고 묵직(?)하지??? ' 포장을 벗겨보니 오호라..... 상당히 자극적인 이미지의 여성 그림과 제품의 내부 모습이 그려진 박스가 보인다.
 크기 비교를 위해서 일반적인 CD와 크기를 비교해 보았다. 집토끼 닷컴 홈페이지를 검색해보고 찾은 제품의 정확한 이름은 "능욕 육변기 - 하세가와 린" http://www.ziptokky.com/front/productdetail.php?productcode=001004000000000160&sort= <-링크 참조 일단 제품 박스 그림이 자극적이어서 맘에 든다. 서둘러 제품을 보고 싶어서 박스를 열어본다.
 윤활젤과 비닐에 싸여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 있는 제품을 볼 수 있다. 개인적으로 윤활젤은 그래도 3-4회 쓸수 있는 양이 담겨 있었으면 좋겠다만 제품 판매자 입장에서는 윤활젤도 제품이기 때문에 그렇긴 어렵겠지.... 괜히 주방 저울을 가져와서 제품의 무게를 측정해 본다. 746g 상당한 무게다..
 사용각도(?) 를 바라보며 한장더 사진을 찍어본다... 아... 이 언니... 짝가슴이다....TT 삽입부가 너무 작은거 아닌가? 하는 걱정이 든다. 연필심지 만하다. 잘 들어갈까??? 제품은 실리콘으로 만들어졌는데 처음 만졌을대는 손에 먼가 뭍어나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드는데 실제로는 아무것도 안 뭍어난다. 신기하다...괜히 짝가슴도 만져본다. 이건 실물을 만지는게 훨씬 낫다. 문득 제품을 보고 있으면..이게 성기를 모사한 것인지 항문을 모사한 것인지 살짝 혼돈이 온다.(구멍의 위치적으로)
과연 내것(?)이 들어갈수 있을지 구명을 양쪽 엉덩이(?)를 붙잡고 살짝 벌려본다. 제품소개 이미지대로 내부에는 돌기들이 잔뜩 있어서 자극에 몸을 떨 수 있을것 같다. 사용후기 사용 중 사진은 아무도 원하지 않을것 같아서 찍지 않았다. 우선 젤을 충분히 넣고 삽입시 느낌은 자극, 자극, 자극 이었다. 첫번재 리뷰제품이었던 텐가 에그에서 부족했던 그 무언가 2% 를 체워준다. 입체적으로 자극해주는 느낌이 아주 훌륭했다. 사실 느낌적으로는 콘돔을 착용하고 사용해야 할 것 같았지만 집에 콘돔이 없는 관계로 그냥 사용해 보았는데 그게 더 좋은 느낌으로 다가왔던것 같다.. 다만... 나중에 세척은 참... 힘들다.. 비관통형 제품의 진공효과와 빨아주는 흡입력이 잘 느껴지는 제품이다. 장점 머니머니 해도 강렬한 자극 단점 짝가슴--; 일단 사용후 세척이 쉽지 않고 세척후 정말 잘 세척이 되었을까 걱정(?)이 남아있다.

성인용품 체험단 신청하기 > http://ziptoky.co.kr/notice/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