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7일 화요일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히든타입 마우스 애그)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히든타입 마우스 애그)


아래 리뷰는 집토끼닷컴 체험단 리뷰어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리뷰어 프로필
닉네임 TED / 나이 32세/ 성별 남/ 한 달에 두 번 보기도 어려운 친구와 사귀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매일같이 붙어있으면서 지냈는데, 3개월 정도 전부터 둘 다 일때문에 바빠져서 거의 만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자연스레 자위행위를 하는 횟수가 부쩍 늘었는데, 아직 자위기구를 사용해본 적이 없네요. 성관계 시 밧줄이나 수갑 등의 부수적인기구들은 
자주 사용했지만 직접 성기를 자극하는 제품은 써보지 못했네요. 여러가지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게시판에 안내 글을 참고해주세요.>체험단 공지 바로가기


컴퓨터용 마우스(소형) 디자인 진동기의 리뷰입니다.



비즈 디자인의 애널 진동기의 리뷰입니다.

처음 딱 볼 때 그냥 마우스 모양이라 "이건 숨겨놓기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우스가 스위치 역할을 하고, 마우스의 밑면 뚜껑을 열어 내부에 다른 부분을 숨겨놓는 방식입니다. 꽤나 숨겨놓기 유용한 디자인입니다.






진동기에 연결된 선은 대략 60cm 정도 됩니다.
그리고 몸에 직접 접촉하는 진동기 부분은 보기에 말랑말랑해 보였으나, 딱딱하고 보들보들한 재질입니다.
스위치 부분인 마우스 모양은 카드 사이즈보다 작은 소형 노트북용 마우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리모콘에는 AAA사이즈 배터리 3개가 들어가구요. 리모콘은 한손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이고, 조작은 마우스 휠 부분을 누르는 버튼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on,off 버튼이 따로 구성되어 있지는 않습니다.버튼을 한 번 누를 때 마다 진동 패턴이 바뀌며, 이 진동 패턴은 총 10가지.





일단 제품을 사용할 때 10가지의 진동 패턴이 있는데 이는 패턴 마다 강약조절을 따로 하는 방식이 아니라 패턴 전체가 프로그램으로 짜여져 있습니다.
강약 조절을 자주해서 사용하는 것을 즐겨하는 분들은 불만일지 모르지만, 저는 알아서 강약조절도 해주고 진동 패턴도 다양하여 만족스럽습니다.
성감대에 맞닿는 진동기 부분이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있어서 거부감이 별로 없으며, 약간은 특이한 감촉이지만 거부감이 없고 느낌이 좋습니다.


내용정리
장점: 노출되기 꺼려지는 성인용품이지만 숨겨놓기 좋은 디자인.
다양한 진동 패턴 (강약 조절 및 다른 진동 패턴으로 10가지)
단점: 진동기 스위치 아래 뚜껑의 허술함.
진동기를 끄려면 버튼을 계속 눌러 10가지 패턴을 지난 후 꺼지게 하거나 배터리를 빼야하는 불편함.

마치며: 제품을 받은 후 디자인에 깜짝 놀랐습니다. 굉장히 유용하겠더라구요.
진동기의 감촉이 다른 진동기와 약간 달라 유들유들한 느낌이 들어 좋았습니다.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게시판에 안내 글을 참고해주세요.>체험단 공지 바로가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