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13일 수요일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애널 플러그 "향")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애널 플러그 "향")

제품 구경하러 가기>
아래 리뷰는 집토끼닷컴 체험단 리뷰어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리뷰어 프로필
닉네임 마루 / 나이 38성별 남/ 신청동기 만 서른여섯 , 와이프 서른둘 한창 좋을 나이고 이제 결혼3년차인데 점점 와이프와 가족이 되어 가는것 같아 아쉬워 하던차에 체험단 
소식을 듣고 이것이 더 좋은 그리고 뜸했던 성생활을 위한 좋은수단이 될수 있을거라 믿어 의심치 않기 때문에 신청드렸습니다.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게시판에 안내 글을 참고해주세요.>체험단 공지




이번 제품은 애널플러그네요..
솔직히 이번 제품은 거의 생소해서 네이버에서도 검색을 해봤고
사용기나 사용메뉴얼이 있는지도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자료가 좀 있네요.

이 제품에 대한 웹페이지도 좀 있었구요..
단, 성인용 제품이라서 성인로긴을 해야 페이지를 볼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난 성인이니까...




이제품은 이런 종류의 애널플러그중 제일 작은 입문용 제품으로 약 98밀리크기와
28밀리정도 두께의 제품입니다..
그위로 두세가지정도의 제품이 있던데 좀더 커지고 굵어지는 그리고 진동등의 차이가 있음을 알았습니다.

제품자체는 남녀공용이라고 하지만 제가 알기로는 애널플러그란것이
남자의 전립선을 자극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주로 남자들이 사용을 할것 같고
제품자체도 여성용품들과 비슷한 실리콘의 제질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눌님과 함께 재미를 보고 싶었지만 아직은 좀 쑥쓰럽고 다행인지
아닌지 마눌님의 출장으로 그냥 혼자준비를 했는데요...
우선 제품자체엔 설명서가 없는 아쉬움을 느끼면서 검색을 통해 알아본 바로는 직장을 샤워나 비데등을 통해 깨끗히 한 후 콘돔과 젤을 사용해서 항문내의 전립선을 자극하면 되는데요.


역시나 처음하는것이라서 거부감이 어느정도 있었고 동영상을 틀고 하지 않았다면 흥분이 사그라질정도로 조금 힘겨웠습니다...
하지만 "아! 이런 느낌이 전립선 마사지구나..그래서 이런 제품이 있구나.." 라는 생각...
토이제품도 참 좋은 일반적인 생활에서 벗어나게 해주는 소소한 즐거움이 있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네요...

하지만 역시나 저는 완벽한 여성을 좋아하는 남자라는것도 다시금 느꼈구요..
남은 체험단 기간동안엔 애널제품은 하지 않아야 겠구나.했어요..

이상 짧은 사용기를 마치겠습니다.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게시판에 안내 글을 참고해주세요.>체험단 공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