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5일 화요일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무선 컨트롤 애그)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무선 컨트롤 애그)

제품 구경하러 가기>

아래 리뷰는 집토끼닷컴 체험단 리뷰어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리뷰어 프로필
닉네임 똘똘아힘내 / 나이 31성별 남/ 신청동기 여자친구와 헤어진지도 벌써 4년이 넘어갑니다. 똘똘이를 외롭지 않게 손양으로 열쒸미 위로를 해주지만 31년간 함께해온 손양은 이제 똘똘이를 만족시키지 못하는 불상사가 발생하다가 마침 집토끼 닷컴에서 체험단을 뽑는다는 글을보고 이렇게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체험단을 성실히 수행해 나가면서 똘똘이를 단련해 앞으로 생길 여자친구의 만족도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하고 싶습니다.(저도 조금 토끼라ㅠ_ㅠ)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게시판에 안내 글을 참고해주세요.>체험단 공지



우선 제가받은 제품은 무선컨트롤 애그입니다.
첫 제품부터 내가 체험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닌 물건이 오다니..ㅠ_ㅠ
정말 좌절 좌절을 했습니다. 그렇게 기대하고 기대했던 체험단의 첫 제품이 애그라니..
써먹을 여자도 없는 이 현실에 대성통곡을 하고 정신차리고 제품을 둘러보기 시작했습니다.
서양 누님으로 보이시는 분이 섹쉬한 자태를 뽐내며 "너 여친에게 써봐~ 그녀를 뿅가게 할 수 있어~"라는 눈빛을 보내주고 계셨습니다.

포장지에서 본 제품은 우선 사진에서 보이는것과 같이 유선이 아닌 무선이고 배터리가 총 3개가 들어가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애그에는 배터리가 총 2개가 들어갑니다. 그런데 일반적으로 쉽게 구할 수 있는 사이즈가 아니라
신나게 화끈하게 사용하고 난 후 배터리를 사려면 조금 애를 먹을것 같지만 그래도 애그 사이즈에 맞게 잘 선택된것 같았습니다.





리모콘에는 애그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의 배터리가 들어가며 손쉽게 배터리를 넣을 수 있었습니다.


이 무선애그의 사이즈를 알 수 있는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손이 일반 성인에 비해서 큰 편은 아니지만 제 손에도 들어갈정도로 사이즈는 매우 작은편이였고,
에그의 두께는 너무 크지도 너무 작지도 않은 사이즈이며 촉감은 실리콘느낌이 들어 사용시 이질감은 없을 것 같았습니다.



좀 더 손쉽게 비교하기 위해서 핸드폰에두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핸드폰에 놓아도 액정의 반도 못 채울만큼 사이즈는 매우 컴팩트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제품을의 켜보며 테스트해본 결과 애그의 가장 큰 목적인 진동은 사이즈에 비해서 상당히 쎈편이고 무선제품인 만큼 컴팩트한 사이즈, 애그와 본체가 선이없이 분리되는 점을 장점으로 꼽힐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배터리가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없다는게 단점으로 꼽혔고 진동의 세기를 조절할 수 없다는것이 단점으로 보였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단점을 다 커버해줄 수 있는것은 바로 무선이라는 점입니다.
조금 색다른 경험을 하고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길거리에서 애그의 전원을 키고 끄며 여자친구의 몸짓과 표정을 관찰하는것도 특별하고 색다른 경험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좀더 특별한 경험을 하고싶은 분들이 계시다면 적극적으로 강츄해드리고 싶은 제품이였습니다.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게시판에 안내 글을 참고해주세요.>체험단 공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