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일 금요일

미니멀한 여성 진동 자위기구 <i shott LMedition>

제품 구경하러 가기>

아래 리뷰는 집토끼닷컴 체험단 리뷰어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리뷰어 프로필
닉네임 The Rock / 나이 27/ 성별 남/ 신청동기
예전에 매장도 방문한 적이 있었고 성인용품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남성자위기구를 몇번 써보다가 여자친구가 생기니 같이 성인용품을 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재밌는 성생활을 해 보고 싶은데 역시 섹스토이가 중요할 거 같아요. 한번 체험해보고 싶습니다.


여성자위기구를 중심으로 받고 싶습니다. 남성자위기구나 나머지는 1~2번 정도 받아봤으면 좋겠어요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게시판에 안내 글을 참고해주세요.>체험단 공지 바로가기


6월 상품 리뷰입니다. 5월 상품이 꽤 좋았기에 6월도 기대를 했습니다. 근데 의외의 상품이 왔습니다.



 받는 순간 "어?" 했습니다. 로터인데 사이즈가 매우 작았습니다. 이번엔 휴대성이 좋은 물건인가보다 하고

보니까 케이블이 좀 다른 타입이었습니다. 요즘 휴대용 충전이게 많이 쓰이는 자동으로 선이 정리가 되는

타입이네요.


사이즈 정말 작습니다. 제가 가지고 다니는 Mp3 사이즈네요. 윗 부분에 진동을 조절할 수 있는 스위치가

있습니다. 무게도 가볍습니다. 배터리를 전부 넣고 들어봐도 매우 가볍네요.


동봉된 AA사이즈 배터리와 비교입니다. 에그부분이 작습니다. 삽입하기는 좋은 정말 작은 사이즈네요.

아쉽게도 에그부분에 방수처리는 없고 에그 사이에도 틈이 보여서 방수는 기대하기 힘들 거 같네요. 

사이즈가 작아서 삽입용으로 써야 할 거 같은데 이 부분은 아쉽습니다. 본체에 비해서 에그부분은 좀 신경을 더 써줬으면 합니다.



케이블을 최대로 늘려봤습니다. 상당히 깁니다. 케이블 재질은 일반 피복이 아니라 실리콘 같습니다. 느낌이말랑말랑 하네요. 진동은 매우 셉니다. 최대로 하면 소음도 심하고 약간은 아플 정도로 강한 진동이네요. 

그래도 성능은 만족스럽습니다. 작아보여도 매우 강한 로터네요. 아쉬운건 오래쓰기엔 좀 부족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콘돔을 사용하기에도 작은 사이즈라...손가락 콘돔을 씌워서 사용하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저런 케이블로도 제품이 나온다는것도 신기하고 관리만 잘 하면 나쁘지 않은 제품 같습니다. 방수처리만 잘되면 좋은 제품일 거 같습니다.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게시판에 안내 글을 참고해주세요.>체험단 공지 바로가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