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9일 월요일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미니망 시즈까)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미니망 시즈까)

제품 구경하러 가기>
아래 리뷰는 집토끼닷컴 체험단 리뷰어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리뷰어 프로필
닉네임 The Rock / 나이 29성별 남/ 신청동기 예전에 매장도 방문한 적이 있었고 성인용품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남성자위기구를 몇번 써보다가 여자친구가 생기니 같이 성인용품을 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재밌는 성생활을 해 보고 싶은데 역시 섹스토이가 중요할 거 같아요. 한번 체험해보고 싶습니다.
여성자위기구를 중심으로 받고 싶습니다. 남성자위기구나 나머지는 1~2번 정도 받아봤으면 좋겠어요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게시판에 안내 글을 참고해주세요.>체험단 공지


포장을 뜯어보니까 굉장히 아청아청한 제품이 나왔습니다. 무게도 가볍고 사이즈도 작습니다. 제품 표지만 보여도 웬지 경찰에 끌려갈 거 같은 제품입니다(...)


내용물입니다. 굉장이 작은 사이즈의 오나홀과 젤이 들어있습니다. 젤 자체는 양이 꽤 많은 편이라 한번에 다 쓸 수는 없어서 나누어서 사용했습니다.


외관은 잘 만들어진 편이고 재질은 가장 부드러운 재질입니다. 이거 명칭이 잘 기억 안나는데 말랑말랑하고 외부 오염에 약하고 강도도 약한 재질입니다. 너무 부드러워서 사용하다가 찢어질 거 같은 느낌입니다.




제가 손이 작은 편인데 사이즈가 이정도 입니다. 케이스에 적힌 대로 미니 사이즈네요. 오히려 재질이 부드럽고 말랑해서 느낌이 조금 이상할 정도입니다.
약간의 죄책감(?)과 함께 제품을 사용했는데...표지에 나와있지만 입구가 엄~청 작습니다. 볼펜심 정도의 구멍 하나만 있고 사진에 표현된 외관은 그저 페이크입니다. 발기가 제대로 안되어 있으면 힘이 없어서 삽입이 잘 안됩니다. 그리고 사이즈가 작아서인지 전부 삽입은 안되더라고요. 하지만 내부 느낌은 좋습니다. 근데 너무 말랑말랑한 재질때문에 손에 쥐고 사용하는게 잘 안되고 미끄러집니다. 그래도 몇번 사용하다보니 금방 사정을 하네요...좀 불편한 제품에 비해 사용 느낌은 좋습니다. 그리고 작은 구멍으로 인해 세척은 좀 힘듭니다. 다음엔 좀 적당한 사이즈의 제품이 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게시판에 안내 글을 참고해주세요.>체험단 공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