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3일 일요일

남성 컵 핸드잡 <아케테미테>

남성 컵 핸드잡 <아케테미테>
아래 리뷰는 집토끼닷컴 체험단 리뷰어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리뷰어 프로필
닉네임 변숭이 / 나이 41 세/ 성별 남/
28세된 열혈 남아입니다. 똘똘이를 위로해주는 다양한 방법을 체험하고 싶어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실제 관계와는 다른 또 색다른맛에 자꾸 찾게 되는데 체험단도 하고 리뷰도 쓰고 제 똘똘이도 즐겁게 해주는
1석3조의 경험을 하게 해주세요~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게시판에 안내 글을 참고해주세요.>체험단 공지 바로가기
 
 
다시 돌아온 리뷰~ 이번엔 5차.
 

갑자기 온 소포에 당황하게 된다.
 

어련히 이제 알때도 되었건만~ 이때쯤 리뷰제품이 오겠구나~ 적응이 아직 안되는건 무슨 이유일까!
 
 

오늘의 리뷰 제품은 토이즈 사카이 사의 아케테미테
 
 
겉모습만 봐서는 그냥 음료수 캔 형상을 한 제품인데...
 

일반적인 홀컵인줄 알았다. 하지만 개봉해보니, 홀컵이라고 하기엔 그렇고, 그냥 미니 제품..
 
 
 
기왕 이렇게 은폐해주려면 겉에 그림도 좀 어떻게 해주지..이거야 원 대놓고 '전 수상스러운 물건입니다. 한번 뚜껑 열어주세요' 라고 하는 꼴 아닌가!
 
 
 

어쨌건 뚜껑을 돌려서 살살 열어보면,
 

다른 제품들과는 좀 다르게 작은, 매우 작은(걱정되는구만..) 본체와, 전용 젤 한팩이 들어있다.

 
아..대한민국 표준 사이즈가 얼마나 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확실히 내 똘똘이에는 작을듯..
 
 
 
 
 
한가지 아쉬운점은 포장상태가 그냥 캔모형 안쪽에 제품이 아무런 보호 비닐이라던가 하는것이 없이 그냥 굴러다니고 있었다는점...
 

아오.. 역시 세척 후에 실리콘파우더 맛사지를 해줘야함..
 

전용젤은 1회 사용하기엔 너무 많다. 언제나 강조하지만, 남성용 비관통형 기구를 사용할때는 젤의 양이 관건!
 
 
 

무튼 내부 구조는 상당히 자극적이고... 재질 자체도 꽤 좋고... 냄새는 좀 나지만, 내부 가공 자체나, 실리콘의 질은 좋다. 하지만 뒤쪽 끝 마무리가 좀 허술한게.. 이거 1회용 될것같은 강한 예감..
 
사용 후에는... 혹시나가 역시나... 크게 벌어져버렸다 ㅠ
 

1~2회 밖에 못쓰고 폐기해야 할 제품인듯..
 
 
 
내구성 있게 여러번 사용할 제품이라기보다는, 간단히 휴대해서 한두번 쓰고 버리는 용도의 제품인듯 하다.

 
의외로 홀컵은 컵을 들고 사용을 해야 하는데, 이놈은 홀컵이 아니라, 휴대용 제품으로 딱 알맞는 크기.
 

작아서 좋은점으로는 손으로 쥐는 힘의 조절로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고, 단점으로는 뒤가 터질라고 하잖....옆구리도 마찬가지고..
 
 
 
 

 
총평
 

재질 3       감촉은 좋으나, 마감이 아쉽고(오염되어있는듯한?! 보관상의 문제도 있다.) 내구성에 심각한 문제가 있다. 이는 물론 평균똘똘이보다 큰 내 똘똘이를 원망해야 하는것일지도
 

기능 5        간편하게 사용하기에는 매우 좋은듯. 적절한 사이즈로 휴대또한 편하고, 뒷처리도 간편, 게다가 전용 젤까지 넣어주는 제품은 오랫만에 본다.
 
 
포장상태가 좀 아쉽긴 하나, 현재 집토끼에서 29900.  3만원에서 백원 빠진 금액으로 판매중인 제품으로서, 가성비는 나름 좋으나, 이렇게 1,2회 사용하고 버리게 될것이면 차라리 텐가 컵을 추천하겠다. 개인적으로 텐가 딥쓰로트가 매우 좋더라...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게시판에 안내 글을 참고해주세요.>체험단 공지 바로가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