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5일 수요일

남성 베스트셀러 핸드잡 <세븐틴>

남성 베스트셀러 핸드잡 <세븐틴>
아래 리뷰는 집토끼닷컴 체험단 리뷰어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리뷰어 프로필
닉네임 변숭이 / 나이 41/ 성별 남/ 관심이 많고 접할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에 체험과 리뷰 두가지를 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듯 하여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카메라와 장비들만 잔뜩 사다 놓고 리뷰 같은걸 할 기회가 없었네요 ^^ 우연히 성게를 보다가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게시판에 안내 글을 참고해주세요.>체험단 공지 바로가기
 
 
 
이번에 제가 사용한 제품은 "17"입니다
일단 무척 독특하게 생겼습니다 겉의 제질이 투명해서 내부구조가 보이는 모습인데 조잡하지 않고 무척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상자를 열면 사진 처럼 구성이 되어 투명 비닐로 싸여 있습니다.

 
우선 재질이 연해서 촉감이 아주 좋습니다.
사용전에는 입구쪽 좁은 곳이 자극이 많을것 같은데, 그쪽보다 더 안쪽이 강한 자극이 있네요.
그 전에 사용하던 제품보다 내부 굴곡이 덜 자극적이라 손으로 쥘때 조금 강하게 쥐면 더 좋은 느낌을 얻을 수 있네요.

 
역시 일본 핸드잡 1위인 만큼 디자인과 사용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장점이 많은 제품임에도 내구성이 약해 보여서 세척시 조심스럽게 세척을 해야 하는것만 주의 한다면 만족스럽게 오래 사용할 수 있을것 같네요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게시판에 안내 글을 참고해주세요.>체험단 공지 바로가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