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16일 토요일

남성 자위기구 <아오이의 지렁이 둥지> 체험단 리뷰

아오이의 지렁이 둥지
아래 리뷰는 집토끼닷컴 체험단 리뷰어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리뷰어 프로필


 

닉네임 변숭이 / 나이 41/ 성별 남/ 신청동기   관심이 많고 접할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에 체험과 리뷰 두가지를 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듯 하여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카메라와 장비들만 잔뜩 사다 놓고 리뷰 같은걸 할 기회가 없었네요 ^^ 우연히 성게를 보다가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두 번째로 제가 체험한 제품은 "아오이의 지렁이 둥지"라는 제품입니다
 
첫 번째 체험한 "미즈호"라는 제품에 비해서 확실히 고급스럽고 부드러워 보이는 외형이네요.
 


손으로 쥐었을 때 보이는 것처럼 부드럽고 한손에 자연스럽게 쥐어지는 크기입니다.
 

내부를 보면 스크류 모양의 돌기들이 있는데요. 뭔가 더욱 쾌감을 주기 위해서 그렇게 만들어 진 것 같습니다.
 


처음엔 몰랐는데 제가 받은 것이 정품이 아닌 것 같습니다 정품은 스크류 돌기가 더욱 선명하고 더욱 튀어나와 있는 것 같네요
 

어쨌든 실리콘의 특유의 냄새도 적고 아주 부드럽고 손에 쥐기 좋아 사용이 용이 합니다.
 

사용해 보니 역시 아주 부드럽고 너무 작지도, 부담스럽게 크지도 않고 아주 편안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다만 돌기가 정품처럼 많이 튀어나온 것이 아니라 느낌이 미미하네요.
 
하지만, 스큐류 돌기에 대한 기대가 없다면 아주 잘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미즈호"같은 약간은 저렴한 제품은 내구성이 별로 안 좋은 것 같고, 세척이 용이하지 않은 반면 "아오이의 지렁이 둥지"는 부드러워서 세척하기도 좋고 내구성 또한 좋아 보입니다.

 


정품의 가격이 부담스럽고, 이정도의 카피 품이라면 좋은 가격에 만족도가 아주 높을 것 같습니다.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게시판에 안내 글을 참고해주세요.>체험단 공지 바로가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