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8일 금요일

남성 자위기구 러브바디 미즈호

러브바디 미즈호




아래 리뷰는 집토끼닷컴 체험단 리뷰어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리뷰어 프로필


닉네임 변숭이 / 나이 41/ 성별 남/ 신청동기 관심이 많고 접할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에 체험과 리뷰 두가지를 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듯 하여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카메라와 장비들만 잔뜩 사다 놓고 리뷰 같은걸 할 기회가 없었네요 ^^ 우연히 성게를 보다가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집토끼닷컴 체험 리뷰를 하게 된 변숭이 입니다.
 
성인용품에 호기심은 많았지만, 그동안 쉽게 접할 기회도 없고 성인용품 사이트에서 상품을 보려면 주민번호나 신상에 대해서 적는 것에 매우 거부감이 있었던 게 사실입니다
 
그러던 중 slrclub 이라는 카메라 사이트에 성인게시판이 생기면서 집토끼님으로 인해 성인용품에 대해 음성적인 것이 아닌 조금은 밝은 기분으로 접할 기회가 생겼네요. 이 자리를 빌려 감사드립니다.

처음 어떤 제품이 올까 기대를 하고서 상자를 뜯고는 약간 실망감이 들었던 게 사실이네요
 
일단 제가 받은 제품은 "미즈호"라고 하는 투명한 제품이구요 월래는 매끈한 모양인 것 같은데 비닐 때문에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자국이 남아 있습니다,
 
내부는 4개의 굴곡이 있고 제품의 느낌은 말랑말랑하면서도 약간 걱정이 되었던 게 구멍이 너무 작아서 좀 불안한 느낌도 있습니다.


제가 성인용품에 경험이 없어서 처음 접하기엔 부담 없이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제가 너무 이쪽에 지식이 없어서 윤활제 없이 사용하기엔 불편한 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집토끼님이 방송하시는 팟케스트를 들은 적이 있는데 저도 절실하게 느꼈네요.
 
일단 제대로 즐기려면 콘돔과 윤활제가 필수 일 것 같네요 그런 것 없이 즐기려면 좀 뻑뻑하고 느낌도 별로 좋지 않은 느낌입니다.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게시판에 안내 글을 참고해주세요.>체험단 공지 바로가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