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구경하러 가기>(성인 인증창으로 이동시 성인인증후 링크 재접속해주세요)
아래 리뷰는 집토끼닷컴 체험단 리뷰어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전문 리뷰어가 아니이며 성인용품을 처음 접하는 분들이 많기에 제품의 특징을 정확히 리뷰하지 못하거나 리뷰와 표현이 다소 주관적일수 있고 표현한 내용이 사실과 다를수도 있습니다. 닉네임 아흐레에/ 나이 32세/ 성별 남/ 신청동기 얼마전 독립으로 인한 자유를 만끽하기 위해 체험단 신청합니다. 최대한 객관적인 리뷰하겠습니다.
우선 택배상자 안에 검정색으로 제품이 이중포장되어있습니다.
이번 리뷰제품은 어떤것을까 하는 마음으로 포장을 열어봅니다.
아… 말로만 듣던 텐가 입니다.
사실 포켓텐가(실리콘만 있는 조그만 제품) 은 일본 출장갔을때 돈키호테에서 사온적이 있습니다.
구성품을 살펴보면. 그냥 사진이 완제품입니다.
빨간 껍질을 벗기고 사용하면됩니다. 윤활젤? 필요없습니다. 이미 안에 발라져 있습니다.
사용자는 그냥 껍질만 벗기고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컨셉이 일회용품이지만 잘 분리 세척을 통해 3회사용하고 난후의 느낀점을 적어보겠습니다.
텐가 모양이 적나라 하지 않아 초보자도 무난히 접할수 있습니다. 기타 관통형 비관통형 남성용 기구들은 적나라한 모습때문에 보관도 좀 몰래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내부의 구성은 스펀지와 실리콘으로 되어있습니다. 실리콘의 감촉이 정말 최고입니다. 어떻게 이런 구조가 나오는지 정말 신기하네요.
뒤에 스티커를 제거하거나 그냥 사용할수 있는데 압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정말 조여주는 느낌이 엄청나네요.
전체적인 크기는 성인 남성의 손크기 정도입니다. 비교사진을 찍었어야하는데 급한 마음에 촬영을 못했네요 ㅠㅠ
한손에 잡히는 그립감도 적당하여 중간부분이 펌프식으로 움직여 좌우 앞뒤로 수축이 잘되어 야릇한 느낌을 줍니다
정리하자면 과하지 않은 디자인, 엄청난 조임(정말 경험해보셔야 압니다), 사용시 러브젤을 준비할필요없습니다. 단점으로는 단지 딱하나입니다. 일회용으로 나온 컨셉이라는것이죠…
감사합니다.
성인용품 체험단 신청하기 > http://ziptoky.co.kr/notice/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