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9일 토요일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자동 바이브레이터 미니 익스트림)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자동 바이브레이터 미니 익스트림)

제품 구경하러 가기>(성인 인증창으로 이동시 성인인증후 링크 재접속해주세요)
아래 리뷰는 집토끼닷컴 체험단 리뷰어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전문 리뷰어가 아니이며 성인용품을 처음 접하는 분들이 많기에  제품의 특징을 정확히 리뷰하지 못하거나 
리뷰와 표현이 다소 주관적일수 있고 표현한 내용이 사실과 다를수도 있습니다.

닉네임 청량곧휴/ 나이 40세/ 성별 남/ 신청동기
크진않지만 매콤하니 맛이 좋은 청향곧휴를 이름으로 쓰고싶은 독거노인입니다 ㅜㅜ



 이안에 무엇이 있을까요???

ㅈ ㅏ ~~ 한번 열어 볼까요?? ㅎㅎ
이번에 이뷰해 드릴 제품은 바로바로바로.....


 바로 이 제품입니다
여성분들 서랍 깊은곳에 하나씩 보관중이라는 바로 그 제품이죠(믿거나 말거나)

보시는것처럼 남성의 그것을 토끼 한마리가 올라타고 있는 모양세를 가진 제품입니다.


 물론 이 제품도 어른들 장난감이다 보니 따로 사용설명서 같은것은 들어있지 않습니다.
요렇게 케이스에 보면 간단명료하게 설명이 되어 있지요
좌측에 로테이션 강도 우측에 바이브레이션 강도를 설정할수 있게 되어 있고 각각 아래버튼을 누르면 정지가 됩니다.

 좌측에는 재료가 설명되어 있네요
TPE(Thermo Plastic Elastomer)의 양자고 네이년 지식백과에 보니 아기가 깨물어도 안전한 재질입니다~~ 라고 나오네요;
ABS는 플라스틱 합성 수지이고 PU coating은 폴리우레탄 코팅이 되어 있다... 로 보시면 될듯합니다.
마지막으로 Steel beads 는 금속구슬이네요... 해석해놓고 한참 찾았죠;; 금속구슬이 어딨는지
그랬더니 바로 요기 있더군요;

 역시나 박스에 있던 그모양 그대로입니다
튼튼하게 생긴 거시기에 토끼한마리가 올라타고 있네요
속이 보이다보니 뭔가 느낌이 오묘합니다;
뱃속에 철심이며 구슬까지 보여서 왠지모를 기대감도 들지만 반대로 금속제 내부 구성물로 인해 거부감도 들을 수 있을거 같네요


 이 제품은 AAA건전지 4개가 들어가는데..
제품 하단의 동그란 커버를 돌려서 열면 건전지 4개를 넣어달라고 케이스가 나옵니다.
건전지로 움직이는 제품이다보니 +, -가 바뀔수도 있고 그러면 고장나는거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하실수 있는데요

 이렇게~ 제품 안쪽에 건전지 케이스가 들어가는 레일이 있고 양쪽 사이즈가 달라서 +, -가 바뀌며 생길수 있는 고장이나 비정상적인 동작을 예방해 주고 있습니다.

ㅈ ㅏ.. 여기서 제품 동작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제품은 로테이션과 진동이 개별적으로 컨트롤 할수 있구요
로테이션은 1부터 4까지 강도나 속도 조절이 되고 가운데 위치한 RS 버튼을 통해서 4가지의 모드가 또 진행이 됩니다.
바이브레이션(진동)은 총 8가지의 모드가 있고요 토끼의 몸통과 머리 귀에 따라 ㄷ ㅏ 느낌이 다릅니다.
몸통은 그전에 봤던 진동기(일명 에그)와 비슷하고요. 머리는 에그에 실리콘이 덮혀 있던 제품과 비슷합니다. 반면 귀는 제질이 부드럽고 진동체와 가장 멀리 떨어져 있어서 진동이 약할거라는 편견을 확실히 깨주는 아주 쫀쫀한 진동을 보여줍니다.


성인용품 체험단 신청하기 > http://ziptoky.co.kr/notice/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