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13일 화요일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토이즈하트 사의 미니 진동로터 나노로터)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토이즈하트 사의 미니 진동로터 나노로터)
제품 구경하러 가기>(성인 인증창으로 이동시 성인인증후 링크 재접속해주세요)
아래 리뷰는 집토끼닷컴 체험단 리뷰어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전문 리뷰어가 아니이며 성인용품을 처음 접하는 분들이 많기에  제품의 특징을 정확히 리뷰하지 못하거나 리뷰와 표현이 다소 주관적일수 있고 표현한 내용이 사실과 다를수도 있습니다.
닉네임 한번은/ 나이 45세/ 성별 남/ 신청동기
42살 남자 입니다.
그냥 밍밍한것보다는 새로운 경험이되면 부부관계에도 많은 도움이되지 않을까 해서 
신청합니다. 
그동안 소극적이였지만 이젠 좀더 적극적이어도 될듯 하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노로터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역시나 이번에도 택배를 받아봤을때 박스와 안에 다시 비닐포장까지 잘 되어있어서 배송시에도 문제없이 안전히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제품명이 사무용품에서 의류로 바뀌였네요.. ㅋㅋ 

 제품을 한번 볼까요?
제품이 작아서 포장도 간단한 제품입니다. Made in China 인점은 이제는 워낙 많은 제품이 중국에서 만들어 지다보니 큰 문제는 안되는듯 합니다. 

 잘보시면 제품은 로터 부분과 On/Off 기능이 달리 리모컨부로 나누어 있습니다.
진동은 초보자용(?)이라서 그런지 1단계만 있씁니다. 리모컨 앞면의 하트 모양 버튼을 누르면 진동이 시작 됩니다.
뒷면에 보시면 배터리는 AAA 사이즈 제품이 들어가기에 조그만 시계 배터리 같은것 보다는 구매가 쉽고 집에 있는 배터리를 찾아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향후 배터리 걱정은 없을듯 합니다.
배터리 1개는 기본으로 들어있으니 별도구매는 필요 없습니다.

 이제 로터 부분보시면 별 다른것없이 마감은 깔끔합니다. 
추가로 로터와 전선 중간에 링모양의 고무가있습니다. 아마도 선이 구부려져서 끊어지거나 세척시 물이들어가는것을 막는 용도 같습니다.
별거 아니지만 꼼꼼한 이음새 이네요.
전체 길이는 약 3센티정도 됩니다.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 이네요.
로터의 진동은 비교가 힘들지만 크기에 비해서 우렁차다고 할까요? 꽤 힘있는 진동입니다.

 사용시에는 로터전선을 손가락사이에 넣고 부드럽게 쥐어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동글동글 비엔나 소세지 같이 생겼는데 안쪽은 동글게 한쪽은 굴곡이 있게 햇으면 더 좋았을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
작은 크기로 보관도 용이하고 여자분들이 직접 이용하기에도 부담없는 크기와 강력한 진동이였습니다. 물론 남자분들도 진동을 느끼기에 충분한 제품입니다. ^^


성인용품 체험단 신청하기 > http://ziptoky.co.kr/notice/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