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4일 일요일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실크느낌 러브젤 스탈리언 나이나믹슬리페리)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실크느낌 러브젤 스탈리언 나이나믹슬리페리)
제품 구경하러 가기>(성인 인증창으로 이동시 성인인증후 링크 재접속해주세요)
아래 리뷰는 집토끼닷컴 체험단 리뷰어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전문 리뷰어가 아니이며 성인용품을 처음 접하는 분들이 많기에  제품의 특징을 정확히 리뷰하지 못하거나 리뷰와 표현이 다소 주관적일수 있고 표현한 내용이 사실과 다를수도 있습니다.

닉네임 혼다매냐/ 나이 36세/ 성별 남/ 신청동기
36살 유부남입니다 
육아에 지친 아내때문에 혼자 해결을 해야 하는데 바람이나 업소를 가기엔 
착한 아내때문에 생각을 못하고 좀 새롭기 죄책감없이 즐겨보고자 신청합니다


 작은 상자에 아주 가벼운 택배가 왔다. 상자 안에는 항상 든든한 두꺼운 포장지와 힘을 꽉 주어 뜯지 않으면 절대 뜯기지 않을...그리고 몰래 뜯어보면 표시가 나는 포장지라 안전장치처럼 든든한 마음이 든다.

제품 상자와 내용물 비교를 위한 담배를 같이 직었다.
제품은 좀 고급스러워 보이나 제품의 크기는 작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아스트로 글라이드랑 비슷한 점도라면 작은 용량이라도 괜찮겠다고 생각이 된다.
제품 상자에 간단한 사용설명이 적혀있고 굳이 적혀있지 않더라도 핸플이나 기구사용시, 또는 관계시 사용하면 될 것 같다.
 다른 성인용품과 달리 마사지 젤 같은 경우는 딱히 찍을만한 사진이나 후기쓰기가 쉽지가 않았다. 그래서 평소 사용하고 있던 아스트로글라이드랑 비교 사진을 찍어보았다. 사용기도 이 놈과 비교하는 것이 다른분들이 이해하기 쉬울 것 같네요.

자위기구를 몇번 써봤지만 보관상의 이유로 몇번후에 버리는지라 자위기구와 함께 사용해보진 못했다. 좀 더 정확한 리뷰를 위해 여러번의 핸플로 후기를 작성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로 핸플시 사용하는 건 베이비오일이랑 아스트로글라이드였는데 베이비오일 같은 경우는 사용시 점도나 느낌, 가격이 적당한 편이나 유분이 강해 뒷처리시 끈적거림이 있고 번질번질 거리는 느낌이 들어 좀 아쉬운 점이 있었다.
아스트로같은 경우는 조금만 써도 엄청 미끌한 느낌이 참 좋았고 뒷처리시 굳이 비누를 사용하지 않아도 될만큼 깔끔하게 세척이 되는 장점이 있다.

본제품은 위 두제품과는 좀 다른느낌이다. 위 두제품이 미끌거리는 느낌이 강하다면 이 제품은 미끌거리는 것보단 말로는 표현하기 힘든데 성기부분을 막으로 싸는듯한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처음에 바르면 조금 미끌거리긴 하지만 미끌거리는 느낌보다 성기를 감싸주는 느낌이라고 표현하고 싶다.
사용시 기름처럼 번질한 느낌이 나는데 시간이 지나면 신기하게도 그 번질한게 줄어든다.

처음에 사용시엔 용량이 적다보니 조금만 사용해봤지만 그러면 시간이 지날수록 감이 떨어져서 수시로 액을 더 발라줘야 한다.(이점은 아스트로나 베이비오일도 같은것 같다.) 용량이 적다고 아껴 쓰는 것보단 어느정도 양을 좀 펌핑해서 쓰는게 더 좋은 것 같다.

이 제품을 다른것과 비교하자면 아스트로글라이드 느낌보다는 베이비오일쪽에 더 가까우나 그것보다는 더 고급스러움이 있다. 하지만 아스트로와 베이비오일에서 느껴지는 미끌거림보다는 덜한 편이니 미끌거림을 좋아하는 분께는 맞지 않을 수도 있다.

제품을 바른후 손을 씻지않고 휴지로만 닦아보니 처음엔 번질번질 기름처럼 느껴지던 것이 시간이 지나면 손에서 뽀송함이 느껴진다. 유분기가 많아 처음에 번질거리는 줄 알았는데 시간이 조금 지나면 뽀송해지는 것을 봐선 유분기가 많이 있는 것 같지는 않다.

사용후 씻을 때도 아스트로글라이드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기분나쁜 유분기가 느껴지진 않아서 좋은것 같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