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7일 목요일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가격대비 놀라운 자위기구 포켓텐가)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가격대비 놀라운 자위기구 포켓텐가) 


제품 구경하러 가기>(성인 인증창으로 이동시 성인인증후 링크 재접속해주세요)

아래 리뷰는 집토끼닷컴 체험단 리뷰어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닉네임 미요네즈/ 나이 35세/ 성별 남/ 신청동기
와이프가 이것저것 해보길 원하는데 
저는 선듯 용기가 안나서요 ㅎ
이기회에.. 하나씩 도전해보려구요.



포켓텐가 이건 대박이네요. !!!

9,900원 짜리 제품이 어떨까 싶었는데 정말 기대 이상 그 이상입니다.

손으로 하는거랑 비교가 불가능 할 정도입니다.



상대에 따라 잠자리 만족도나 느낌이 다른데 뭐라고 자세히 설명은 어렵지만 또 다른 여자와의 관계 같다고 해야할까요?

정말 만족도 100% 제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휴대가 간편하다는게 장점인데요 정말 신용카드 사이즈에 얇아서 어디 넣어놔도 부담없고, 

포장지를 봐도 어떤 제품인지 알 수가 없으니 더욱 부담이 없네요. 

저는 빨간제품만 사용해봤는데 다른색깔 제품도 궁굼해 죽겠습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포장지를 뜯으면 두가지 내용물이 나오는데요.

모양만 보셔도 어떻게 사용하는건지 알 수 가 있습니다.

왼쪽본체에다가 오른쪽에 있는 젤을 살짝 넣어서 사용하면 됩니다.


 저는 젤이 1회용인줄 알고 다 넣었는데 2,3번에 나눠 사용하시는게 더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것 같네요.

비교를 위해서 600원짜리 딱풀과 같이 찍어봤습니다.

정말 작고 얇고 가볍습니다. 그리고 감촉이 진짜 부드럽고, 말랑말랑 하네요.

신축성도 정말 뛰어난데 보여드릴 방법이 없네요. 콘돔보다 더더더 말랑하고 신축성이 좋다고 생각하심 되겠습니다.



1회용이라고 생각하면 좀 부담되겠지만 잘만 씻어서 사용하면 수회 이상 사용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색상별로 다양한 돌기가 있으니 저처럼 1개만 구입하지 마시고 다양하게 구입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진짜 재미있습니다. 강추~~!!!


성인용품 체험단 신청하기 > http://ziptoky.co.kr/notice/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