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26일 토요일

남성 자위기구 17(seventeen) 국산형

남성 자위기구 17(seventeen) 국산형


리뷰어 프로필
닉네임 쑤근이 / 나이 35세 / 성별 남 / 신헝동기 1.건전한 성이용품 사용문화에 기여 2. 보조기구의 적극 활용으로 건강한 성생활을 위해 3. 보조기구가 있어 성생활이 더욱 즐거워 진다는 긍정적 마인드 기여 4. 개인적으로는 재밌게 즐겨보자는 목적


토이 하트사 꺼라든데 암튼 기대. 두근두근..

(ziptokky : 본 리뷰상품은 토이즈하트의 정품은 아니며 국산형입니다)

제품자체가 투명하게 된 상품은 처음이었고 이전에 구입한 명기오리지날보다 사이즈가 작습니다.

원래 젤은 들어있지 않은 것으로 파악하고 저번에 숍에서 구입한 젤을 안에 넣어 촉촉히 한다음 삽입 후 사용해 보았습니다. (ziptokky :정품은 미니 젤이 포함되나 국산형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일단 제품의 느낌은 구입했던 명기오리지날 보다 더 조이고 한손으로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있어 두손으로 사용해야 했습니다.

자꾸 빠짐. . (발기시 꽤 조임)

전체적 퀄리티는 고가보다 떨어지지만 여기서 놀라움 발견.

사정 무렵에 다가오면 더 강한 압박감으로 꽉 죄여주네요.


그렇게 유쾌한 상품은 아니었습니다. 역시 비싼 제품이 더 좋다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세븐틴이 이런 느낌이라면 저는 사양하겠습니다.

(ziptokky : 세븐틴 정품과 국산의 삽입감의 차이는 물론 있으며 정품이 당연히 훨씬 낮다고 표현할수는 없습니다. 우선 국산은 정품을 흡사하게 표현하려 노력했다고 표현할수있으며 가격대비 초심자에게 무난한 제품이라고 소개드립니다. 또한 가장 큰 장점은 쑤근이 님이 표현하신것처럼 과장된 흡입감과 쪼임입니다.)




별 2.0/5개


자위기구용 온열팩

처음 사용법을 모르다가 톡딱하고 뜨거워지게 한후 기구에 넣어두는 거구나 깨달았습니다






(ziptokky : 겨울철에 사용하는 핫팩의 원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참 달구다가 젤을바른후 기구에 넣어보니 따듯한게 없는것보다는 낮다는 생각이 듭니다.

꼭 있어야 하는 제품은 아니지만 기구를 자주 사용하고 따듯한 리얼까지 잡아내고 싶은 섬세한 소유자라면 구입해 봄직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비싼것도 아니고)


별 3.5/5개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게시판에 안내 글을 참고해주세요.>체험단 공지 바로가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