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구경하러 가기>(성인 인증창으로 이동시 성인인증후 링크 재접속해주세요)
아래 리뷰는 집토끼닷컴 체험단 리뷰어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닉네임 라임에이드/ 나이 24세/ 성별 남/ 신청동기 젊고 건강한 20대 대학생으로 평소 성에 관하여 개방적이며 특히 전립선 자극기구에 흥미가 있어서 신청했습니다.
이번 제품은 바이브레이터 형식의 제품이군요.
포장 사진에는 보라색이지만 실제 색상은 분홍색입니다.
삽입부의 크기측정입니다.
전체길이는 약 13.5cm, 삽입가능길이는 최대 10cm정도로 보입니다만,
가운데 부분이 잘록해서 삽입해도 밀려나오기때문입니다.
머리부분 두께는 2.4cm입니다. 초심자에게도 무난한 굵기라고 생각됩니다.가운데부분 굵기는 1.75cm입니다. 삽입시 힘을주어도 잘 빠지지않게 설계되었습니다.
컨트롤러입니다. 패턴변경버튼과 작동여부LED, 전원버튼이 달려있습니다.
바이브레이터 연결단자입니다. 직경 2.5mm단자와 유사합니다.
건전지는 AAA배터리 2개가 사용됩니다. 사용하지 않을때는 건전지를 분리해두라고 박스의 주의사항에 적혀있습니다
바이브레이터에대해 평가하자면 매트한 느낌의 실리콘으로 냄새는 별로 없습니다. 코게 바싹 들이대고 맡으면 옅은 실리콘 냄새가 납니다만 크게 신경쓸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부드럽고 유연하지만 그렇다고 약한 소재는 아닙니다.
억지로 힘을주면 좀 구부러집니다만 부러지거나 갈라질정도로 약하진 않습니다.
(물론 작정하고 끊을기세로 구부린다면 어찌될지 모르겠습니다만;;)
일상적인 활용중에 파손될 일은 없어보입니다.
사용소감
10가지 진동패턴을 갖고있으며 버튼을 누를때마다
약, 중, 강, 약~강반복, 강반복, 강반복(빠름), 약~강-강반복, 강반복-강반복(빠름)-강(연속), 강-잠시중-강, 강반복-강반복(빠름)-강(연속)
순으로 변합니다.
자세한 느낌은 작동영상을 확인바랍니다 (소리를 키워서 들으시면 아실겁니다)
매트한 재질로 매끄러운 삽입이 가능합니다만 단점으로는 먼지가 잘 붙는편입니다.
컨트롤러를 제외하고 방수제품이라 세척이 용이합니다.
전극선의 길이는 80cm정도입니다.
전립선 자극 이외에도 음부나 유두자극등 일반적인 바이브레이터로 사용해도 충분히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진동소음은 특별히 신경쓰이지 않을정도로 무난하고 조용한편이라고 생각됩니다.
이 다음은 개인적인 소감입니다.
그동안 아네로스계열의 하드한 마사지(압박)계열 제품만 사용하다가
바이브레이터(진동식)제품을 사용해보니 조금 리뷰작성이 힘들었습니다.
솔직히 삽입시 전립선에 직접적인 진동자극을 주는지 어떤지는 잘 알수 없었습니다.
(에널 주변으로 전체적으로 자극하기에 분산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이 제품은 진동 오나홀이나 진동링과같이 성기를 자극하는제품이 아닌 에널에 삽입하는 바이브레이터입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듯, 자극방식의 상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직접적인 압박을 선호하는사람, 아무리 압박을 해도 잘 느껴지지 않는사람.
진동자극에 민감한사람, 아무리 진동자극을줘도 별 감흥이 없는사람.
다양한 제품을 시험해보고 본인에게 가장 맞는 기구를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아무리 비싸고 유명한 제품이어도 본인이 사용해서 별로면 소용없는것입니다.
결론을 정리해보면,
초심자도 무리없이 사용가능한 다양한 패턴을 가진 바이브레이터.
남녀모두 사용가능. 적은소음. 간편한 세척 (컨트롤러 제외)
자신이 전립선자극이 어느정도 단련되었거나 진동에 민감한 사람이 아니라면 이 제품
성인용품 체험단 신청하기 > http://ziptoky.co.kr/notice/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