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8일 일요일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샤인 젤 Ruba Lova 실리콘 친화적, 기구사용시 최적화,구 페페로션)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샤인 젤 Ruba Lova 실리콘 친화적, 기구사용시 최적화,구 페페로션)



아래 리뷰는 집토끼닷컴 체험단 리뷰어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리뷰어 프로필
닉네임 느끼고말았어 / 나이 29세/ 성별 남/ 안녕하세요. 09년 11월에 헤어졌으니 만으로 3년 넘게 손양과 포르노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자게이 입니다. 일단 체험단이라는 기회 감사하구요. 사실 애네루스?드라이 오르가즘을 느껴보기 위해 사용해봤지만 몇몇 사용후 사용을 안하고 있습니다. 느껴보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사실 콘돔이나 러브젤의 경우 사용할 여성이 있어야하겠지만 언젠가 생겼을 경우 비교하면서 사용해보고 싶구요. 언제나 더 솔로생활이 될 지 모르지만 그 상황을 대비해서 남성자위용품을 사용해보고 싶습니다.(혹시나 중간에 여친이나 누군가가 생긴다면 여성용품도 같이 받아볼 수 있을까요?) 음 우선은 조심스럽지만 한달에 한번씩 제품을 받아서 활동을 잘해보겠습니다. 상품의 상세한 사진을 (최소 5장 이상)찍고 사용을 해서(사용시 사진 최소3장, 각도나 사용방법에 따라 늘리도록 하겠습니다)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한번만 사용이 아니라 여러번 사용해서 올리겠습니다. 손과 제품 1 비교. 그리고 각 달마다 오는 제품들을 함께 비교해서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성기 확대기 제품이 있으면 1년안에 한번 받아서 사용해보고 싶기도 합니다. 현재는 취준생이라서 자소서 열심히 쓰고 있는데 그래서 자유시간이 쫌 됩니다..그리고 취업을 하게 되더라도 개인의 공간이 유지되는 곳에 갈것이니까 꾸준한 사용과 후기작성 할 수 있습니다.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게시판에 안내 글을 참고해주세요.>체험단 공지 바로가기


npg warming 젤입니다.

일단 투명한 젤은 아니고 첫 느낌은 페페젤?과 비슷하지 않을까? 하는 느낌이 드는 제품입니다.

페페젤은 끈적함이 있어 사용시 통?을 짜주어야지 젤이 나옵니다. 
하지만 npg젤은 끈적임이 약해서 통을 뒤집으면 그냥 짜주지 않아도 젤이 나옵니다.
약간의 끈적임과 수용성이 있어서 부드러운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페페젤처럼 빠르게 건조해지지 않아 장시간 부드러운 사용이 가능합니다.

ngp젤의 특성은 약간의 화?함이라고 해야할까요? 좀 시원한 느낌이 있습니다. 멘톨인가? 정도로 시원함이 있어서 새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부드럽고 끈적임이 적고 지속성 거기다 플러스 알파로 약간의 시원함 npg 젤인데요.

시원함이 싫으신 분들은 아스트로글라이드를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고, 새로운 느낌을 원하시면 npg젤을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게시판에 안내 글을 참고해주세요.>체험단 공지 바로가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