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9일 화요일

남성 진동형 핸드잡 <리틀 차머>



남성 진동형 핸드잡 <리틀 차머>
아래 리뷰는 집토끼닷컴 체험단 리뷰어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리뷰어 프로필
닉네임 변숭이 / 나이 41/ 성별 남/ 관심이 많고 접할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에 체험과 리뷰 두가지를 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듯 하여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카메라와 장비들만 잔뜩 사다 놓고 리뷰 같은걸 할 기회가 없었네요 ^^ 우연히 성게를 보다가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게시판에 안내 글을 참고해주세요.>체험단 공지 바로가기
 
 
 
이번에 제가 사용한 제품은 리틀 차머(진동형)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투명하게 생겼고, 내부는 여러 개의 돌기와 두 군데의 조여 주는 관절이 있고 외부에는 두개의 진동 모터를 끼울 수 있는 구멍이 있습니다.
한 개의 진동 모터는 사용해 봤지만, 두개가 달려 있는 건 처음 접해 보는데요.
 
 

 
아쉽게도 제가 받은 제품은 하나가 불량이라 하나만 작동을 하는 바람에 월래 갖고 있던 다른 진동기로 사용을 해봤습니다.
진동은 정말 강하고 좋고요 내부의 돌기의 느낌과 조여 주는 두 군데의 부분이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손에 쥐기도 편하고 두개의 진동 모터가 하나의 진동기와는 다른 느낌이 듭니다만, 모터가 두개가 되니까 진동소리가 조금 거슬리기도 하네요.

 
리틀 차머는 두개의 진동이 특징이고 장점이지만 두 군데의 조여 주는 부분과 수많은 내부 돌기들이 꼭 진동이 아니라도 충분히 만족 할 만한 부분이네요
조여 주는 느낌과 강력한 진동을 느끼고 싶다면 아주 만족할 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게시판에 안내 글을 참고해주세요.>체험단 공지 바로가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