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20일 토요일

남성 핸드잡 <착공구>



남성  핸드잡 <착공구>
아래 리뷰는 집토끼닷컴 체험단 리뷰어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리뷰어 프로필
닉네임 성게이28호 / 나이28/ 성별 남/ 열혈 남아입니다. 똘똘이를 위로해주는 다양한 방법을 체험하고 싶어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실제 관계와는 다른 또 색다른맛에 자꾸 찾게 되는데 체험단도 하고 리뷰도 쓰고 제 똘똘이도 즐겁게 해주는
1석3조의 경험을 하게 해주세요~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게시판에 안내 글을 참고해주세요.>체험단 공지 바로가기
 
 
 
 
첫인상


신선한 개념의 포장.
비닐로 랩핑되어있어서 '전 밀봉 새제품이예요' 라고 온몸으로 외치는 포쓰..

 
상자는 의외로 조금 작다. 아니 지금까지 다른 제품들이 조금 과대포장이였나..

 
무튼 실용적이고 좋아보인다.


 
개봉

 
밀봉 랩핑과는 반대로 좀 되어서 그런것인지, 아니면 수입상의 이유로 재조립 후 한국에서 랩핑을 한것인지,

 
스티커부분이 맥없이 떨어진다.

 
랩핑된상태에서는 밀봉스티커가 있어서 오~ 했으나, 비닐 까고 나서는 약간 실망. '에고..'

 
허나 일단 재질은 베이비스킨같다. 냄새 없고, 끈적임 없고, 국산에 딸려오는 그 허연 실리콘 가루 또한 없다. 물에 세척해보니 내부에 실리콘 잔존물조차 없는 완벽한 처리.

 
그래도 새제품을 내 똘똘이에 바로 접촉시킬수는 없으니 중성세제로 말끔히 씻어준다.



사용


상자 벽면에 붙은 내부 구조를 보면, 리얼계 홀과는 다르게 자극을 위한 인공적인 모양으로 이루어져 있다.


일단 기대감 상승.


게다가 보통의 2~3단계의 구조가 아닌 5번이나 마주칠수 있는 포인트가 있어서 사용시에 뭔가 기분이 좋을듯하다.


적정량의 젤을 바른 후에, 사용해보니..


역시 세븐틴의 경험에서 오는 조임의 부족함은 있으나, 충분함.

자극 역시 앞서 언급했던 포인트들을 지나칠때 은은하게 똘똘이의 머리를 간질여준다.


아 이거 의외로 훌륭하잖아!


 
후기

 
역시 비관통형은 후처리가 무지하게 귀찮다.

 
그렇다고 장화를 신기고 하자니 재미가 없고... 가끔씩 이게 뭐하는 짓인가 싶기도 하다.

 
하지만 사용할때의 그 맛을 잊지 못해 쓰는것이 핸드잡 아닌가!

 
재질에서의 우수함이 다른 모든 단점을 덮어준다. 내구성도 꽤 괜찮은듯. 정보가 없지만, 이는 일산 제품인듯 하다. 국내산 실리콘은 이정도 퀄리티를 못뽑아주거든..

 
총평

 
조임 - 3
감촉 - 4

후처리 - 2 (성격이 그래서 그런지 죽어도 뒤집어서 못씼음.. 찢어질것같아..)

 
제품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가격대를 모르니 총평하기도 어렵다.

 
적당한 가격대라면 (7~8만) 매우 추천 이고(5), 5만원 이내라면 무조건 필수 구입항목이 될것이고(5), 10만원이 넘는다면 차라리 좀 더 써서 명기의 증명이나 세븐틴 시리즈로 가는것이 낫겠다.(2.5)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게시판에 안내 글을 참고해주세요.>체험단 공지 바로가기
 

2013년 4월 9일 화요일

남성 진동형 핸드잡 <리틀 차머>



남성 진동형 핸드잡 <리틀 차머>
아래 리뷰는 집토끼닷컴 체험단 리뷰어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리뷰어 프로필
닉네임 변숭이 / 나이 41/ 성별 남/ 관심이 많고 접할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에 체험과 리뷰 두가지를 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듯 하여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카메라와 장비들만 잔뜩 사다 놓고 리뷰 같은걸 할 기회가 없었네요 ^^ 우연히 성게를 보다가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게시판에 안내 글을 참고해주세요.>체험단 공지 바로가기
 
 
 
이번에 제가 사용한 제품은 리틀 차머(진동형)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투명하게 생겼고, 내부는 여러 개의 돌기와 두 군데의 조여 주는 관절이 있고 외부에는 두개의 진동 모터를 끼울 수 있는 구멍이 있습니다.
한 개의 진동 모터는 사용해 봤지만, 두개가 달려 있는 건 처음 접해 보는데요.
 
 

 
아쉽게도 제가 받은 제품은 하나가 불량이라 하나만 작동을 하는 바람에 월래 갖고 있던 다른 진동기로 사용을 해봤습니다.
진동은 정말 강하고 좋고요 내부의 돌기의 느낌과 조여 주는 두 군데의 부분이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손에 쥐기도 편하고 두개의 진동 모터가 하나의 진동기와는 다른 느낌이 듭니다만, 모터가 두개가 되니까 진동소리가 조금 거슬리기도 하네요.

 
리틀 차머는 두개의 진동이 특징이고 장점이지만 두 군데의 조여 주는 부분과 수많은 내부 돌기들이 꼭 진동이 아니라도 충분히 만족 할 만한 부분이네요
조여 주는 느낌과 강력한 진동을 느끼고 싶다면 아주 만족할 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게시판에 안내 글을 참고해주세요.>체험단 공지 바로가기

여성자위기구 <지스팟 시뮬레이터>

 



여성자위기구 <지스팟 시뮬레이터>
 

 
리뷰어 프로필
 
닉네임 The Rock / 나이 29/ 성별 남/ 신청동기 예전에 매장도 방문한 적이 있었고 성인용품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남성자위기구를 몇번 써보다가 여자친구가 생기니 같이 성인용품을 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재밌는 성생활을 해 보고 싶은데 역시 섹스토이가 중요할 거 같아요. 한번 체험해보고 싶습니다.


 
처음 보는 순간...이게 뭐지?? 생각이 들었는데 좀 시간이 지나서야 어떤 제품인지 이해했습다.
근데 막상 사이즈를 보니까 많이 크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네로스랑 비슷해 보이기도 하고요.

 
재질은 실리콘으로 부드러웠습니다. 약간 묵직한 무게가 느껴집니다. 스위치랑 외관을 좀 보니이해가 가더군요.
왠지 여자 혼자서 사용하기에 더 적합한 제품 같았습니다. 사이즈는 확실히 좀커서...사용해보는데 잘 안들어가더군요. 좀 더 익숙해지면 더 잘 사용할 거 같습니다.


크기가 느껴지시나요??
진동은 한 종류뿐이고 중간 정도의 진동입니다. 소음은 심하지 않고 강도는 좀 있었습니다.
제가 사용해보니 아직 G스팟을 잘 찾지를 못해서 좀 애를 먹었습니다. 아직도 미숙한 남자인가봅니다 -_- 하지만 금방 반응이 오더라고요.
사용하고 난 다음에 더 진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1,2월에 받았던 제품들 보다는 더 느낌이 좋은거 같습니다. 배터리가 작은 사이즈 하나뿐이라
오래가지는 않을 거 같습니다.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게시판에 안내 글을 참고해주세요.>체험단 공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