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5일 월요일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남녀 보조기구 바이브링 - 파워 클리트 콕링)

이 요약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글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지스팟 자극- 올가페미)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지스팟 자극- 올가페미)

제품 구경하러 가기>(성인 인증창으로 이동시 성인인증후 링크 재접속해주세요)
아래 리뷰는 집토끼닷컴 체험단 리뷰어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전문 리뷰어가 아니이며 성인용품을 처음 접하는 분들이 많기에  제품의 특징을 정확히 리뷰하지 못하거나 
리뷰와 표현이 다소 주관적일수 있고 표현한 내용이 사실과 다를수도 있습니다.

닉네임 청량곧휴/ 나이 40세/ 성별 남/ 신청동기
크진않지만 매콤하니 맛이 좋은 청향곧휴를 이름으로 쓰고싶은 독거노인입니다 ㅜㅜ




 이번에 보실 제품은 올가 페미입니다.

 앞면을 보시면 제품과 어디에 자극을 주는 제품인지 잘 표현돼 있네요


후면입니다. 상세 정보가 적혀있지만; 일본어에 문외한이다보니 ㅜㅜ
하지만 사진상으로도 많은 정보를 알수 있습니다. 지스팟과 클리를 자극하는 것이다~~ 라고요 ^^*

자 개봉해 보겠습니다.


 요렇게 생겼네요 제질은 실리콘 같습니다. 하드하지도 소프트 하지도 않은 탄탄하면서도 표면은 말랑한 느낌입니다.

제품 크기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쉽게 알수 있읍니다
전체 길이는 약 8cm입니다.

 폭은 약 9cm이지만 이건 의미 없을듯 합니다.
가운데 부분이 탄력있게 움직여서 거의 일자 모양으로도 펴지고 양면이 닿도록 오므려지기도 합니다.

 내경은 약 6~7cm의 간격을 가지고 있군요

 지스팟 자극 부분은 삽입들어가서 아랫쪽으로 큰 각을 이루고 있어서 지스팟에 딱 들어 맞을듯 합니다.
단, 개인의 깊이 차이는 좀 있을텐데 길이가 6~7cm네요;


클리 자극부위입니다. 지스팟보다 클리가 개발 잘되어 있는 분들이 많은 만큼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지스팟 자극부는 디테일하게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오돌도돌한 돌기들이 작고 부드러운 제질로 돋아나 있어서 지스팟을 맛사지해 주면 한층 더 즐거운 시간이 될거 같습니다.


요놈의 사용법은 므흣한 시간에 써도 좋겠지만. 같이 돌아 다닐때 써도 티도 잘 안나고 좋을거 같네요
뭐;; 이건 개인적인 취향임을 밝힙니다 ㅎㅎ


성인용품 체험단 신청하기 > http://ziptoky.co.kr/notice/1


2016년 8월 6일 토요일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국민 바이브레이터 소피아2 프리티걸)

이 요약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글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애널플러그 실리콘 환타지 애널 플러그)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애널플러그 실리콘 환타지 애널 플러그)
제품 구경하러 가기>(성인 인증창으로 이동시 성인인증후 링크 재접속해주세요)


닉네임 발렌타인/ 나이 30세/ 성별 여/ 신청동기
서른입니다. 
성인용품에 누구나 관심을 가져봤을 것 같네요. 
저도 이것저것 사보고 가지고 있는 종류가 여럿 되지만, 
체험단이라고 하니 새로운 제품이나 성능이 좋은 신제품을 체험해볼 기회가 
될 것 같아 신청해봅니다.




 실리콘 판타스틱 에널 플러그

이 제품은 퓨어 실리콘이라고 하는 매트한 재질의 실리콘 제품입니다. 육안으로 보았을 때나 만져 보았을 때 실리콘 특유의 살이 밀착되어 쓸리는 느낌없이 마찰력이 크게 없이 부드러운 제품인데요. 보통 퓨어 실리콘 제품은 그 자체만으로도 고급진 느낌이 있죠.


 제 친구도 이 제품을 보더니 이런 제품은 보통 10만원 넘는 거 아니냐며 그러더군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10단계 진동의 방수가 되는 제품으로 소개하고 있는데요.
제품 자체만으로 보면 방수가 당연히 되겠지만 아무래도 건전지를 넣는 삽입부쪽이 여닫을 수 있는 곳이다 보니, 아예 물에 넣고 사용하는건 제품의 수명을 단축시키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건전지는 AAA 건전지가 들어가구요.

 처음 받아 보았을 때 에널 플러그인데 크기가 작지 않더라구요. 초급자가 처음부터 사용하려면 충분히 풀어줘야 할 듯 하고, 중급자 정도면 충분히 채워서 막아줄 수 있는 크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질 쪽으로 사용해도 작지 않은 사용감의 크기거든요. 대신 재질이 재질이다보니 사용 후 살의 쓸림에 의한 붓는 현상이나 피부가 자극받아 따끔거림 등의 증상은 없었습니다. 물론, 근육을 풀어놓지 않은 상태의 에널에 밀어넣다가는 근육이 다치거나  피부가 다쳐 따끔거림 혹은 찢어짐 등의 현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_<;

10단계의 진동이 약하지 않음에도 바닥에 놓고 켜보았을 때 알 수 있듯이 소음이 그리 강하지 않은 점도 좋네요.


 제품 자체는 형태가 단단하기 때문에 유연성이 없습니다.

은밀한 장난감이 될 수는 없을 것 같지만, 섹스 라이프에서 하나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제품의 재질은 퓨어 실리콘이라는 자체로 만족스럽고, 사용감도 좋습니다. 활용성은 떨어지지만 진동이 되는 플러그라는 점에서 매우 만족스럽네요. 에널을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 중급자 정도라면 관장하면서 플러그를 써도 좋을 것 같아요. ^-^




성인용품 체험단 신청하기 > http://ziptoky.co.kr/notic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