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27일 일요일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한일 베스트셀러 오나컵 텐가 소프트튜브컵 하드버젼)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한일 베스트셀러 오나컵 텐가 소프트튜브컵 하드버젼)
제품 구경하러 가기>(성인 인증창으로 이동시 성인인증후 링크 재접속해주세요)
아래 리뷰는 집토끼닷컴 체험단 리뷰어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전문 리뷰어가 아니이며 성인용품을 처음 접하는 분들이 많기에  제품의 특징을 정확히 리뷰하지 못하거나 리뷰와 표현이 다소 주관적일수 있고 표현한 내용이 사실과 다를수도 있습니다.

닉네임 혼다매냐/ 나이 36세/ 성별 남/ 신청동기
36살 유부남입니다 
육아에 지친 아내때문에 혼자 해결을 해야 하는데 바람이나 업소를 가기엔 
착한 아내때문에 생각을 못하고 좀 새롭기 죄책감없이 즐겨보고자 신청합니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이미지에 유명한 텐가제품이라 기대감이 막 상승한다.
체험단을 하면서 여러기구들을 써봐서 이번에 자극이 좀 강한걸로 부탁드려봤다. 
스페셜 하드 에디션인데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남자가 앉은 자세로 여자가 같은 방향으로 위에 앉아 관계를 맺는 컨셉이라고 한다.

 성기에 맞게 둥근 모양이 아니라 옆으로 길쭉한 튜브모양이라 사용시 위아래로 압박이 가할 것 같고 90도 돌려서 사용할시 압박감이 좌우로도 느낄 수 있다.

 성기를 삽입하는 쪽인데 여기에 바로 삽입하는 것은 아니고 제품을 감싸고 있는 포장지를 뜯고 사용하게끔 되어있다.

 포장을 뜯으면 사진처럼 뚜껑이 있는데 이 부분을 열고 보이는 구멍으로 삽입하여 사용하면 된다.
젤이 많이 묻어있어 구멍을 아래로 하고 열 경우 젤이 흐를수도 있으니 구멍부분을 위로 하고 제품을 열어보는 것이 좋다.


 윗쪽에 스티커가 하나 붙어 있는데 이것을 제거하면 작은 구멍이 하나 나타난다.
이것으로 자위시 압력을 조절할 수 있는데 구멍을 막으면 압력이 세진다.
경험상 오래 구멍을 막고 사용을 하니 젤을 머금고 있던 작은 스펀지가 앞쪽 구멍 테두리부분으로 막 삐져나와서 불편할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혹시나 윗쪽 구멍처럼 숨겨진 뭔가가 있나 싶어 포장을 다 벗겨보았으나 특별한 점은 없었다. 포장을 입구쪽만 벗겨서 쓰는게 외관상 훨씬 나아보인다.

사용후 내부분해를 해보았다. 입구쪽에 테두리를 빼낸 후 나머지는 쭉 빠져나온다.
세척후 재활용은 가능해 보이지만 스펀지에 젤도 조금 묻어있고 재조립후 얼마나 나은 느낌을 전해줄지 몰라 그건 개인의 판단에 맞기고 싶다.
사진에 첫번째부분은 성기를 감싸는 실리콘 부분인데 뒤집어 촬영해봤다. 저 많은 돌기들이 성기에 자극을 주게 되어있고 두번째 보이는 스펀지가 제품이 상하지않게 완충역할을 하고 둥근 원 모양의 플라스틱이 성기에 압박이나 자극을 주는 용도인 것 같다.
장점
기존 자위기구들과 달리 제품이 예뻐서 협오감이 없다
제품에 젤이 이미 들어가 있어 이것만 가지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윗쪽 구멍을 막고 열고 조절하면서 압박감을 조절할 수 있다.
단점
제품을 강하게 사용시 앞쪽에 있는 숨구멍 들로 스펀지가 삐져나온다.
제품 겉면이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 성기가 굵은 사람은 사용시 불편함을 느낄 수 있다.


성인용품 체험단 신청하기 > http://ziptoky.co.kr/notice/1

2015년 12월 21일 월요일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저렴하고 간편한 국산 오나홀 지나)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저렴하고 간편한 국산 오나홀 지나)
제품 구경하러 가기>(성인 인증창으로 이동시 성인인증후 링크 재접속해주세요)
아래 리뷰는 집토끼닷컴 체험단 리뷰어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전문 리뷰어가 아니이며 성인용품을 처음 접하는 분들이 많기에  제품의 특징을 정확히 리뷰하지 못하거나 리뷰와 표현이 다소 주관적일수 있고 표현한 내용이 사실과 다를수도 있습니다.

닉네임 라비앙로즈/ 나이 29세/ 성별 남/ 신청동기
29살 남자입니다 평소 남성 자위기구에 관심이 많은데
가격도 부담이 되고 여러 제품을 사용해보기는 힘들었습니다
이번에 여자친구랑 만날 시간이 줄어들어서 혼자 만족해야 할 일이 많을거같아
리뷰어에 참가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집토끼닷컴 리뷰어 라비앙로즈입니다. 세 번째 오늘 리뷰할 제품은 KOKOS라는 회사의 JINA라는 이름의 오나홀입니다.

 여태껏 리뷰했던 제품들이 구멍의 모양이나 질감을 굉장히 복잡하게 구성해서 이를 특징으로 홍보했다면, 이번 제품은 상당히 단순하고 간단한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제품 박스에도 과하지 않은 단순하고 깔끔한 이미지로 구성되어 있어서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제품의 설명에 의하면, 입구부분을 좁게 처리하여 마치 처녀의 그것과 같은 느낌을 주고, 돌기의 형태가 사정을 지연시키는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개봉해보면 크기는 크기 않고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냄새도 크게 나지 않고, 무게도 적당, 모양도 적당합니다.

 다만 실리콘이 좀 되게 끈적해서 손에 달라붙지는 않지만 휴지나 종이에 잘 달라붙어서 약간 불편합니다.
구멍의 입구부분은 여자의 성기를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있어서 상당히 리얼합니다.
로션을 발라주고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이 제품은 상당히 뻑뻑합니다. 잘 쪼여준다는 말이 아니고 그냥 윤활이 잘 안됩니다.

 엄청 젤을 많이 발라줘야 다른 제품만큼 미끄럽게 움직이고 다른 제품들보다 마찰이 강하게 일어납니다.
내부에 돌기가 깊고 많이 파여있기 때문에 그만큼 많은 양의 젤이 필요한 것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물이 엄청 많은 여자보다는 처녀와 같이 잘 젖지 않는 여자와 하는 느낌이 납니다. 이 부분에 있어서는 호불호가 갈린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또 한가지 이 제품의 특징은 엄청난 내구성입니다.
리뷰어의 사정으로 본 제품을 들고 장기 출장을 가서 두달정도 길게 사용했는데, 복귀할 때 까지 처음의 상태 그대로 입구나 내부의 상태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대개 입구가 찢어지는 제품이 많은데 상당히 오래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확실한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결론
 세 번째 리뷰 상품은 과하지 않고 깔끔한 제품이었으며, 부드러움보다는 뻑뻑한 타입의 기구이며, 끈적한 재질은 문제가 있지만 내구성이 무척 우수하다는 점에서 장점이 있겠다 할 수 있습니다.
 장점
1. 깔끔한 제품외관과 박스 이미지
2. 냄새가 나지 않음
3. 내구성이 매우 우수함
 단점
1. 사용감이 너무 뻑뻑하여 실제 여자의 느낌과는 약간 거리가 있음
2. 표면이 끈적함
 제 점수는요, 90점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리뷰는 더욱 자세하고 발전된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성인용품 체험단 신청하기 > http://ziptoky.co.kr/notic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