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10일 수요일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세척이 편한 뛰어난 관통형 자위기구 구쵸몽 포켓8)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세척이 편한 뛰어난 관통형 자위기구 구쵸몽 포켓8)
제품 구경하러 가기>(성인 인증창으로 이동시 성인인증후 링크 재접속해주세요)
아래 리뷰는 집토끼닷컴 체험단 리뷰어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닉네임 조선코끼리/ 나이 29세/ 성별 남/ 신청동기
전에 드립소에서 체험으로 섹스토이를 처음 이용해봤습니다
기대했던것보다 느낌이 좋았고 이래서 자위기구를 사용하는구나 알게 되었고
이제는 많은 제품들을 접해보고 싶어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여성과의 섹스도 좋지만 자위는 또 다른 영역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 자위에 기구를 더하면 어느정도 더 좋은 효과?만족을 얻게 될수 있을지 궁금하고
기대가 됩니다. 기구는 이제 하나 밖에 사용을 해보지 않았기 때문에 사용해볼것이
너무 많아서 기대가 됩니다. 

 [Magic eyes] 구쵸몽 포켓8. 관통형 오나홀
이번 제품은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뭔가 독특하네요.
일본어를 몰라서 개봉전 까지 뭔지 알 수가 없었습니다.

 뒷면을 보니 오나홀이네요
그림을 보아하니 이 제품은 내부에 뭔가 특별!? 할 것 같네요

 구성은 젤과 오나홀 그리고 엽서가 들어있네요
엽서 크기가 15 x 10 cm 정도 되니까 제품은
요즘 스마트폰보다 약간 작습니다,

 젤이 동봉되어 있어서 따로 준비를 안해도 되니 간편합니다,

 뚜껑도 마감이 좋아서 샐 염려는 없습니다.


 무슨 캐릭터인진 잘 모르겠지만 여튼 들어있습니다.


 겉모습이 특이합니다 무늬가 특이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실리콘이 정말 부드럽고 탄력이 좋아서 사진엔 없지만 정말 쭉쭉 늘어납니다

 삽입구도 특이합니다
엉덩이 처럼 생긴것 같기도 하고 캐릭터가 있어서 그런지 뭔가 컨셉이 있는 것 같네요

 관통형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구멍을 보면 색이 다른걸 볼 수 있습니다.
이중구조로 되어 있다네요. 이중구조로 되어 있으니 뭔가 더 신경써서 만들었다는 느낌을 받게되네요

 이 제품 특징이 내부같은데 한손으로 찍기가 힘드네요
내부의 색이 다르니까 시각적으로도 뭔가 더 끌리는 것 같네요
 
천원 지폐와 크기가 거의 비슷합니다 크기가 적당해서 보관하기도 용이합니다
삽입 할때의 느낌은 제품의 탄력이 좋아서 감싸주는 느낌이 제법 있었고 강하진 않지만 내부가 돌기나 주름도 어느 정도는 느껴지네요 사용을 해보고 느끼는 장점은 재질의 소프트함과, 감촉이 타 제품에 비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관통형이다보니 세척이 다소 편리해 보이고 크기도 적당해서 보관하기가 편리합니다. 제품구성에 젤이 있기때문에 따로 구입을 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도 있네요 그리고 제품이 케릭터적인 요소가 있기 때문에 케릭터를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뭔가 더 좋은 작용?을 하지 않을까 싶네요 단점은 생각보다 자극이 강하진 않아요. 제가 못 느끼는 것 일 수도 있구요 전체적으로 발란스가 잘 갖추어진 무난한 제품 같네요  성인용품 체험단 신청하기 > http://ziptoky.co.kr/notice/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