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9일 화요일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크리스탈 래빗)

성인용품 체험단 리뷰 (크리스탈 래빗)

제품 구경하러 가기>

아래 리뷰는 집토끼닷컴 체험단 리뷰어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리뷰어 프로필
닉네임 마루 / 나이 38성별 남/ 신청동기 만 서른여섯 , 와이프 서른둘 한창 좋을 나이고 이제 결혼3년차인데 점점 와이프와 가족이 되어 가는것 같아 아쉬워 하던차에 체험단 소식을 듣고 이것이 더 좋은 그리고 뜸했던 성생활을 위한 좋은수단이 될수 있을거라 믿어 의심치 않기 때문에 신청드렸습니다.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게시판에 안내 글을 참고해주세요.>체험단 공지



이름은 crystal naughty rabbit 라는 제품이구요.
야동등에서도 전 솔직히 잘보지 못하던 제품이었어요. 제품자체는 여성의 질내부와 클리토리스를 동시에 자극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구요. 기본적인 모양은 뽈록뽈록하게 생긴 질내부를 자극하는 녀석과 토끼모양의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두가지의 모양입니다.




우선 저희부부는 전희시에 도구를 사용하기는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이전에 다른 성게횐님의 사용기나 다른분들의 글을보면서 조금은 관심과 기대를 저희부부는 꽤나 했던것이 사실이었습니다.





너무 기대를 했던 탓일지...아니면 처음 도구를 사용해 본다는 무서움(?) 때문일지..아니면
처음부터 조금은 부담가게 큰도구를 사용한것이 아닐지는 모르겠지만 기대보다는 관계시 전희용으로의 큰도움을 받지는 못했습니다..





일단 마눌님의 말대로라면 중간중간 뽈록뽈록한 모양 삽입이 될때 마디다디 들어갈때의 느낌이 자극적이라기보단 이질감이 오희려 생긴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뽈록뽈록한 모양보다는 그냥 일반적인 모양에 돌기정도가 있었으면 더 좋았겠다고 했구요.
그냥 남성의 모양처럼 말이죠..
그렇지만 토끼녀석의 자극은 나쁘지 않다고 하니 그나마 위안을 삼게 되었구요.
그리고 딱딱하지 않은 실리콘의 재질은 큰거부감을 주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터리는 AA사이즈 두개가 들어가구요. 진동의 세기도 배터리커버쪽에 조절할수 있는 레버가 있어서 강도를 조절할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토끼쪽에 하나 긴쪽에 하나 두군데에서 진동이 오며 진동은 두개의 배터리가 들어가는 도구치고는 꽤 강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다음에 재차 사용할때 뽈록뽈록의 이질감이 혹시나 처음사용해서 그럴까 하여 계속 테스트(?)를 해봤지만 그 이질감은 사라지지 않았다고 하네요..물론 우리 와이파이의 개인차가 크겠지만요.^^
그래서 다음부터는 토끼녀석을 좀더 요긴하게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다음에는 처음부터 큰녀석보다는 쉽게 사용할수있는 계란형을 사용해 보는것도 괜찮겠구나...라는 생각도 해보면서 짧은 후기를 마칩니다.

체험단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게시판에 안내 글을 참고해주세요.>체험단 공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